크라이저 미라스틱을 좀더 활용할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한 미러링와 영상이나 음악 재생도 있지만,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이용할 거라면 큰 매력이 없다. 그래서 노트북와 애플 디바이스에서도 활용해보기로 했다. ^^

 

 

 

우선 평소 사용하던 방식으로 윈도우10에서 정상적으로 검색은 되지만, 연결은 되지 않는다. 사기 아니야 하다가 윈도우에서 사용시 별도의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을 알았따. 웹사이트 http://iezvu.com 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고 설치 완료!!

 

 

 

안드로이드 폰에서 보았던 화면이 그대로 떠오른다. 자 여기서 마우스 커서가 가 있는 부분이 바로 미러링을 하는 기능이다. !1

 

 

 

참고로 데이터을 외부에서 불러오는 DLNA 기능은 사실상 큰 의미도 없고 레지스트리를 건드려야 하는 상황인만큼

 

 

안드로이드폰에서 이용하듯이 영상 재생 아이콘을 누르고 파일 재생을 누르면 이렇게 약간의 범퍼링을 거치면 영상 재생을 한다. ^^ 

 

 

 

신기해 ^^ 영상만 보내지기 때문에 컨트롤 자체는 노트북에서 모두 진행하게 된다. !! 무선으로 영상 보내기 성공 성공 ^^

 

 

 

앞서 말한대로 미러링 기능 된다. 잘 되고 미러링 포함 듀얼 모니터로도 활용이 된다.

 

 

 

^^ 잘 되죠 단 무선 미러링으로 연결시 듀얼모니터 형태로 영상을 보내면 영상의 딜레이가 조금은 걸린다. 동시에 2개의 화면을 미러링 한다는 개념이기 때문에 버겁다는 느낌이 드는건 사실이다.

 

 

 

자 대망의 애플 아이패드로 연결해 봅시다.

참고로 미라캐스트의 출발이 WIDI 기반인것으로 알고 있다. 애플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나마 네트웍을 통해서 DLNA나 영상만을 연결할 수 있도록 Airplay 기능은 지원을 한다.

 

 

 

ios7.0 이상이라면 모두 연결 된다. 맥에서도 연결 가능!!

 

 

 

영상 재생에 있어서 파일 선택후 AirPlay 버튼 누르면 바로 영상이 미러링이 된다. !!

 

 

 

ㅎㅎ 우리 딸내미..요즘들어 더 아들 스럽게 변해 간다. 흑..ㅠ.ㅠ.

 

 

 

연결이 잘 되었다는 의미!!

 

 

 

끝^^ 활용도도 다양하네요

윈도우/안드로이드/애플 모두 지원하고 어플리케이션 자체적으로도 영상/음악/웹검색가지도 가능한점이 특징이다. 결정적으로 저렴하지 않던가.

 

단 영상에 따라서 대역폭 제한에 따른 영상 딜레이가 일부 있을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전용 앱 이용시 끊김은 발생하지 않는다. 스마트폰 자체 미러링 기능 이용시에 일부 나타난다고 할 수 있겠다. !!

 

가격이 예전와 다르게 3만원 이하 금액으로도 구입이 가능한 상황인만큼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활용처는 다양할것 같은 제품^^ 추천추천 안드로이드 사용성이 가장 좋다.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