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마하이어폰 EPH-R32 디자인도 특별하다
    이미지모바일/오디오 2015. 12. 13. 00:24

     

     

    1년여만에 야마하 제품을 소개하는듯 하다.

    야마하 EPH-R32 이어폰이다.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큰 설명을 할 필요 없는 브랜드이다. 제품군 자체는 모바일에 특화된 제품군으로 컨트롤러가 포함된 이어폰으로 번들 이어폰에 불만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면 좋은 가격대의 제품이 되지 않을까한다. 먼저 테스트는 해봐야 하는 것이고 ~~^^

     

     

     

    가격은 다나와 기준으로 6만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다. 디자인은 야마하 헤드폰과 디자인의 일부 디자인이 녹아들어가 있다.

     

     

     

    추가적인 이어캡은 3개 세트를 제공한다. 독특한점은 이어캡 안쪽이 굴곡이 들어가 있어서 귀 안쪽까지 쑤욱 손쉽게 들어온다. 장점은 외부와의 차폐력이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다.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을 더욱더 특화 시켰다면 생각하면 될듯 하다.

     

     

     

    디자인은 포인트 형태로 펄이 섞여 있다. 색상은 골드 블루 색상 포함해 3종류가 판매가 되고 있다.

     

     

     

    단순하게 커널형태의 이어캡 뿐만 아니라 구조적으로 케이블을 잡아주는 클립이 귀안쪽까지 거치가 되면서 편안한 착용감과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는 단점을 보완한다.

     

     

     

    3극형태의 ㄱ 자 플러그로 단선예방과 안드로이드 애플 스마트폰을 모두 지원한다.

     

     

     

    좋아용 좋아 꼬임 방지 되어 있다.

     

     

     

    2개의 버튼을 이용해서 조작이 가능하다. 리모컨의 누르는 횟수와 누르는 시간에 따라서 기능이 달라진다.

     

     

     

    개인적으로 스타일2가 더 착용감이 좋을듯 하다.

     

     

    야마하 EPH-R32 이어폰 디자인이였다.

    독특한 점은 2가지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 이어캡까지도 착용감을 향상 시키기 위한 특징~!!

    이제는 8mm 드라이브 유닛에서 나오는 중저음의 크기가 타사 대비 어떻게 다른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남아 있다. 번들 이어폰의 가볍고 다소 부속한 해상력 때문에 불만이거나 한다면 마지막 사운드 관련된 청음편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 본 포스팅은 가우넷으로 부터 물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