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위즈 k9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를 소개 합니다.

참 오랜만에 보급형 라인업 키보드를 소개하는것 같다. 요즘 들어 소개한 대부분의 키보드들이 기계식 키보드라든지 플랜져 이하급은 소개도 안 했었는데

그만큼 키보드의 고급화가 본격화 된것이 사실이기도 하다.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 중에서도 LED가 들어간 제품으로 플랜져 키보드와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 중간 정도의 위치를 가지고 있는 제품군이다.




특징은 하나... 기본적으로 게이밍 조작시에 필요로 하는 위도우 락키라든지 3가지 LED을 이용한 보는 즐거움을 더한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이다.




하단의 LED바를 통해서 빛이 확산되는 제품으로 은은하게 올라오는 불빛이 특징이다. 원가절감이라는 차원이 있지만, 없는것보다는 낫다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보급형 라인업이니까 USB포트도 무난하게~~~



붉은색 LED을 기본으로 3가지 타입의 색상과 브레스 모드등을 제공한다.




윈도우 락키 포함이 된 키보드로 최소한의 기능을 담은 제품군이다.




기능 12개를 이용한 단축키가 포함되었다.



있다는것 정도



LED밝기는 페이지업 다운 키를 이용해서 조절하게 된다. Bosswiz k9 keyboard



보라색 색상으로 고정하면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것 같네요




키감에 대해서 생각을 안할수는 없겠죠

영상에서도 확인이 되겠지만,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 보다는 조금은더 딱딱한 느낌!! 엔터키가 작아서 적응하는데 시간은 조금 필요로 한다는점 말랑함보다는 살짝딱딱한 키보드를 좋아한다면 만족할만 합니다.




프레임 자체는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하고 무선 키보드 제품군과 프레임을 혼용하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AAA 건전지 한개가 들어갈 자리가 보이네요!




끝....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마우스까지 포함해서 만원 중반대로 구입이 가능한 키보드이다.

음...대안일만한 키보드는 많을테니까 게이밍 마우스 포함한 가격이 저렴한만큼 전체적인 조립 PC금액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스페어 키보드가 될수 있다는점..~~


글 초입에서도 말했듯이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인만큼 부담없이 살짝 딱딱한 키감을 가진 키보드를 원한다면 추천해봅니다.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