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스마트폰 고속 충전 문제는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

크기는 제한적이고 배터리 용량 늘리는것은 한계가 있다. 대신 충전 속도를 개선하기 시작했다. 내년에는 퀄컴 퀵차지 4.0 까지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해볼만한데...

 

일반 충전기보다 한단계 늦게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에 퀵차지 3.0 지원을 시작했다.

초기 가격이 고가이기는 했지만, 이제는 2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구입할수 있게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시작했다. 그 중에 한 제품이다. 어뮤즈 퀵차지 3.0 차량용 충전기를 소개 한다.

 

 

 

퀄컴 퀵차지 3.0 지원은 기본..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바로 2개의 포트 모두다 퀵차지 3.0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이다.

 

 

 

애플 제품군을 포함해서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들을 빠르게 충전할수 있다. 2A 이상의 속도로 단 퀵차지 3.0 기술이 들어가 있다면 이보다더 더 빠르게 충전을 한다는 의미이다. 일반적인 차량용 충전기가 2.1A 정도를 고속 충전으로 보지만 이보다 좀더 빠르게 2.4A 까지도 어뮤즈 차량 충전기는 지원한다.

 

 

 

스펙에서도 보듯이 각 포트에서 퀵차지를 모두 지원하는 볼트 전압을 볼수 있다.

 

 

 

케이블까지도 기본 동봉이 된만큼 최대 3-4천원을 타사 제품대비 절약할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단일 포트 충전기가 2.1A 이지만 어뮤즈 차량 충전기는 2개의 포트 모두다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한다.

 

 

비교 제품과 충전 속도 측정에서도 스마트 고속 충전 유무가 다르다 겔럭시 S6 엣지 플러스 스마트폰을 1시30분정도면 완충을 할수 있다는 의미이다.

 

 

 

충전 포트를 동시에 이용하더라도 스마트 고속 충전은 그대로 유지가 된다. 오~~~ 각 포트별로 동시 출력이 되기는 하는군요

 

 

 

끝 가격 경쟁력을 보여주네요 아쉬운점은 하나이다...바로...동작 알림 LED가 없다는 점이다. 시거 포트가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LED가 없다보니 더듬 더듬해서 찾아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는 정도가 아닐까 ^^

 

 

이 사용기는 넥소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