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d8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기본적으로 컨텐츠를 소비하는 제품인 태블릿 PC이지만 요즘은 또 다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앱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다. 무료가 많아진것이 가장 좋지요

 

그래도 중요한 것은 마우스와 키보드는 있어야 업무에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LG유플러스의 LTE통신망을 이용하는 만큼 WIFI제약 없이 어느 장소에서든지 회사의 데이터를 끌어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8인치로 휴대성이 좋은 만큼 한손에 들고 사용하는데 부담도 없다.

 

 

 

여튼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페어링 하게 된다면 마우스 커서와 함께 일반 PC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저의 최종적인 목표는 회사 PC에 항상 접속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첫번째이다. 월정액이나 유료로 사용 가능한 원격 앱도 존재하지만 간단한 원격 제어라면 팀뷰어를 통해서 대부분의 기능을 이용이 가능하다.

 

 

 

과연 LTE망을 이용해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할까 한국에서라면 가능하겠죠^^

 

 

마소 앱을 이용한다면 마우스와 키보드 조합이라면 일반 워드프로세서 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앱 단독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앞서 말한 것처럼 팀뷰어를 통한 원격 제어를 통한 사용도 가능하다.

 

 

 

 

훗훗 이렇게 하니 일반 PC처럼 사용 가능한 느낌이다.

 

 

 

U+Pad8 태블릿 PC와 LG 유플러스 LTE망을 이용한다면 직장의 PC을 장소와 상관없이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는점^^...생산성 앱을 이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동시 조합이라면 일반 PC처럼도 이용이 가능하다.

 

 

 

 

 ‘본 리뷰는 U+Pad8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