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d8 근본적인 사용성 어느 장소에서든지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감상하기~~

영화 / 음악 / 사진 등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고 개인 NAS에서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읽어 올 수가 있다.

 

 

 

안드로이드 6.0 인 만큼 대부분의 앱은 호환성 이슈없이 대부분 이용이 된다.

물론 해상도 또한 풀 HD 해상도 8인치인만큼 일부 저가형 태블릿의 HD급 해상도보다도 좋은 화면을 보여준다.

 

 

 

주로 이용하는 앱은 개인 NAS에서 데이터를 불러오는 용도로 활용한다. 영상 / 음악 / 심지어 사진들을 실시간으로 백업하는 중간자적인 역할도 한다.

 

 

^^ 이렇게 리스트를 LTE망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불러올수 있다.

 

 

 

단 영화 한편 불러오면 LTE 데이터가 부담이 되니 적당히 ^^

 

 

요즘 U+Pad8 태블릿 PC을 이용해서 고품질 음원도 감상이 가능하다. 단 포터블 DAC가 필요로 하지만 부담없이 음질 좋은 소리를 부담없이 들을수 있는 디바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고정형으로 집에서 사용하면 저렴하게 하이파이 음질을 청취할수 있다. 외장 SD카드를 통해서 음원 자체도 부담없이 저장할 수 있다.

 

 

모니터링 용도로도 좋네요

 

 

단 그림 같은 벡터 기반의 디자인 작업은 가능하나 레이어 양이 늘어나니 버벅이 있다 프리뷰 용도로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마우스를 이용하면 조금더 섬세하게 터치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마우스로 사용 가능>

 

 

U+Pad8 멀티미디어 즐기기였습니다. ^^..

대단할 것도 없지만 저렴한 디바이스 가격과 아이나비에서 지원하는 사후 관리 LG U+의 LTE망 이용해서 장소와 시간 제약없이 다양한 파일들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

 

 

 ‘본 리뷰는 U+Pad8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