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엔진코팅제 프로텍 프라임을 소개해봅니다 ~~

한참 기름값이 2000원대를 달리던 그 시기에 연료첨가제라든지 엔진 코팅제 출시가 활발했었고 저도 많은 수의 제품을 소개했던것도 사실이다.

이후에 기름값이 안정화 되면서 관련 제품군에 대한 인기가 시들해진것도 사실이지만 차량 관리에 있어서 꾸준함은 향후의 차량 컽디션에 있어서 큰 차이를 보이게 된다 .저도 오랜만에 사용하는군요 프리미엄 엔진코팅제 프로텍 프라임 입니다.

 

 

엔진코팅제가 출시가되고 판매가 되는 대부분의 주 기능은 저녁에 출근하고 나서 아침에 차량 시동을 켤때 아랫쪽에 몰려 있는 엔진 오일을 끌어 당기기전에 피스톤 및 엔진 내벽의 마찰 등으로 상처가 발생 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있다.

 

 

 

 

 

프로텍 프라임 엔진오일 첨가제는 엔진 벽에 달라붙어서 코팅함으로써 엔진오일이 밑으로 내려가 있더라도 초기 엔진 스타트시 엔진벽과 피스톤을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에 목적이 있다.

최종 목적은 차량떨림이라든지 연비 개선의 목적이 있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프리미엄 엔진 코팅제는 예방이다. 차량이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부품이 낡게 되는데 손이 닿기 힘든 내부를 관리하는 제품으로 생각하는것이 더 좋다.

엔진코팅제를 넣었더니 갑자기 연비가 드라마틱하게 변한다든가 엔진 출력이 화끈하게 변했다는것은 말도 안된다.

 

 

7만km에 한번 엔진 코팅제 주입했으니 참 오랜만에 엔진에 코팅제를 주입하게 되었다.

 

 

 

프로텍프라임 엔진코팅제 주입후 1000km 정도 운행후에 다시 엔진 스타트음을 확인해 보았다.

 

 

 

참고로 아침에 동일 시가내에 촬영했으며 냉각수 온도는 평균 26-30도 정도에서 동일한곳에 주차후 엔진이 안정화 되는 시점을 확인해 보는 것에 주력했다.

 

 

 

변화는 초기 엔진 시동시 부드럽게 올라가는 것으로 변화가 보인다. 전반적으로 엔진 시동성능은 개선된것으로 확인 연비 부분은 운전 습관등이 워낙 변화가 심해서 딱히 크게변했다고는

 

할수 없을듯 하다. 큰 차이는 없는듯 하다. 엔진 가속능력은 살짝 빠릿한 느낌으로 변화한듯 하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체감에 의한 소감이지만 아침에 엔진 스타트시 변화는 확실히 변화한것 같아서 프리미엄 엔진 코팅제 프로텍 프라임이 정상적으로 코팅이 된듯 하다. 앞으로 이제 애기 엄마차가 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관리해주었다고 생각하고 차키를 넘겨주겟네요 ^^...

 

참고로 프로텍 프라임은 수도권의 SK스피드메이트에서 판매중입니다. 구매는 여기에서 www.cartechmall.com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