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있다? 없다?

아니 무척 저렴하게까지는 바라지는 않는다. 초기 금액이라도 조금은 저렴하게 시작할수는 없을까?


좋은 스마트폰은 많이 나오고 1년 반쯤 되기 시작하면은 교체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생긴다. 사실 1년 지나는 시점에서 그런 마음이 생기기는 하지만 현실적으로 통신사 약정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한국에서는 기본적인 방법아니던가 그래도 통신사 들중에서 유리한쪽으로 가입하면 좋겠다.


초기 구입 비용과 일반 구매 대비 기기값을 조금이라도 할인 받거나 요금 할인 방법이 있습니다.

LG U+의 구매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H클럽입니다. 심쿵클럽에 비해서 보장금액은 높이고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많아졌습니다.


G5을 공시지원금 받으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H클럽 소개 합니다.



모두가 다 좋다는건 알겠는데 공시지원금은 동일 합니다.

법이 그러니까. 테두리안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것이 우선이겠죠 이렇게까지 G5가 자신감을 보이는것도 상품성에서 시작이라는 표현이 맞지 않을까요!




스펙으로 본다면 카메라 화면 내부 AP까지 완벽하다고 할만 합니다.




이번 광각 카메라는 정말 소비자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었네요 !!




스마트폰에 대한 의미를 재정의한 모듈 방식과 LG프렌즈 모듈들 G5 출시 기념으로 캠플러스와 배터리팩도 함께 준다는것은 그만큼 소비자에게 이번 모듈 제품군이 주는 재미가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한것 같다.

가장 많이 사용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캠플러스 전문가 모드 사용시에는 캠플러스 모듈 정말 필요로 하는것 같아요




하하하 요즘 나에게 이런 표정 날리는데...~!~~~~



G5 출시 기념으로 LG유플러스에서는 기본적인 할부 프로그램을 포함해서 플레이스토어 2만원과 무료배터리팩 캠플러스까지도 함게 증정한다.



H클럽의 G5 구매 프로그램은 단순하다.

공시지원금은 요금제에 따라서 정상적으로 헤택을 받게 된다. 여기까지는 동일하다.

그리고 다른점 50%의 기기값에 대해서만 18개월간 나누어 내게 된다. 일반적인 사용자라면은 60만원을 나누어 내게 되겠죠 20만원 보조금 받고 G5을 구매했다면...


그렇다면 30만원은 단말기 반납이라든지 사용자 일시납을 통해서 최종 결정을 하게 됩니다. 아니면 그대로 이용을 하거나 ^^


LG U+ H클럽 프로그램은 단말기 교체 수요가 일정하게 이루어지는 소비자나 최신 스마트폰 교체수요가 많은 사용자 대상으로 하고 있는만큼 분명한 이점으로 생각이 된다.




초기 비용이 낮다는 의미이다. 거의 만원 가까이 차이가 나는 월요금에서<최종요금> 그 차이는 분명해질것으로 생각이 된다.




18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쓰던폰을 반납하거나 다시 12개월간 30만원에 대해서 납부 진행도 가능하다. 그것이 아니라면 단말기를 직접 팔아버리면 끝.........그리고 요금제를 재설정해도 된다는 의미이다.


물론 직접 판매 조건은 판매당시의 G5의 판매가에 따라서 달라질것으로 생각이 된다.

자 일반적으로 전작인 G4의 상태 좋은 제품들이 20-30만원 사이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G5는 캠플러스라든지 악세사리 포함하고 추가 구매가 이루어진 유저가 있다면 이정도 가격선 이상은 중고가 판가가 형성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도 해본다.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것 그래서 준비했나 보다...

마치 보험과 같은 것인데.....매월 몇천원 정도를 미리 납부해서 단말기 차액을 보장한다는 의미이다. 요금제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겠지만, 납부한 보험료보다도 보장금액이 많다면 결론적으로는 이득이라는 소리이다


제 생각에는 중고폰 시세가 잔여 할부금보다 많을 가능성은 거의 없을것 같네요

LG에서 정하는 중고폰 시세보다도 많아지게 되면은 요금할인으로 하거나 새폰 구매시 할인 멤버쉽 포인트로 전환된다고 하네요





요금제를 59이상 요금제라면은 폰케어 플러스 옵션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멤버쉽 등급으로 통해서 할인 받는다는 의미겠죠..국내에서 평균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가 3.4gb 정도 되니 4gb이상으로 본다면 50요금제를 주로 사용하겠네요....


2100*18개월= 37,800 납부할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최소 G5가 15만원 정도라고 가정하더라도 12만원은 보험에서 보장해준다는 의미이니까요 이때에는 G5을 무조건 반납해야겠네요 하하하^^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LG U+에서 가입 신청하고 G5와 함께할수 있는 프렌즈 친구들도 함께하세요 카메라 모듈은 정말 욕심나네요 다음편에서는 실제 가입했을때 요금 설계가 어떻게 나오는지 직접 확인해보고 대리점이 아닌 유플러스샵에서 가입했을시에 추가혜택도도 있다고하니 확인해 보았습니다.


 


- 본 포스팅은 단말기를 무료로 대여 받아 조건 없이 작성 하였습니다. -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