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에서 LTE망을 이용하고 아이나비에서 판매 및 사후 관리하는 U+Pad8의 기본성능 및 8인치 Full HD 해상도를 이용한 장점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다. !


세컨 디바이스의 개념이기 때문에 고성능의 태블릿이라기 보다는 LTE망을 활용하면서 편리하게 외부에서 웹에 접속하기 위한 목적이 더 크다. 8인치 크기에 휴대를 높이면서 풀 HD 해상도로 한번에 많은 정보를 읽어 내려갈 수 있는 디바이스^^ 이에 목적이 접한한지 U+Pad8 테스트해보았다. 물론 간단한 성능 테스트도 포함했다.



기본 활용은 차량에서 대부분 이루어진다. 집에서 활용할때는 다른 태블릿 PC도 대안이 많지만 LTE망을 이용한 태블릿 PC는 한정적일 수 밖에 없다. 1차적으로는 통신망과 연계해야 하고 약정상품으로 등록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사후 관리라는 측면도 빼놓을수 없다.




보급형 제품군에 많이 사용하는 미디어텍 MT6735 칩셋이 사용되었고 8인치 풀 HD 패널을 사용했다.배터리가 4000mah 인만큼 외부에서 LTE망을 단독으로 사용하더라도 배터리 걱정은 크게 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테스트는 오직 참고용으로만..이미 이 칩셋을 활용하는 레노버 K3 note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대략 어느정도의 성능일지는 짐작을 하고 시작했다.




예상했던대로 레노버 k3 note 제품하고 비슷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홍미 노트3의 절반정도의 성능....수치로 파악하지 말고 실제 체감성능과 앱 성능등은 동영상을 통해서 추가로 활용 계획에 담아 보겠다.



듀얼 밴드 지원과 LED망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의 LTE망을 활용하는 U+Pad8 태블릿 PC이다.



자 차량에서 아콘 태블릿 거치대를 이용해서 사용한다. 상황에 따라서 밝은 빛이 들어온 만큼 밝기가 너무 어두운 액정은 화면이 잘 안보이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모든 소리 연결은 차량의 블루투스를 이용했다.



LTE망을 이용하게 되면서 장점...스마트폰의 태터링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과 8인치 액정을 이용한 차량안에서의 조작성과 정보 검색이 빨라졌다. 그것인 LTE망을 이용하는 U+Pad8 최대의 장점이다.



풀 HD 해상도 지원으로 한꺼번에 많은 양의 정보 검색과 문서 검색시나 사무실 PC을 원격 제어함에 있어서 풀 사이즈로 조정이 가능하다.



향후 활용 계획에 차량에서의 활용 부분에서 네비게이션 활용성은 작은 5인치급 스마트폰 활용성보다 8인치 태블릿 PC의 활용성이 훨씬 우수하다.


이렇게 태블릿 이용하기 시작한것은 현재 사용하는 아이나비 K11 네비게이션의 수명도 수명이지만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받아오는 에그을 해지해서 불편함이 있어서 2달가까이 작은 스마트폰의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이용했었다....

이제 좀 편해졌네요




밝은 야외에서도 최대 밝기를 통해서 충분한 시인성을 보증한다.




LG유플러스 LTE망을 이용한 U+Pad8의 기본적인 하드웨어 성능 및 8인치 풀 HD 해상도 지원하는 화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다. 앞으로도 소개할 내용은 5개의 글을 더 통해서 제품의 성능과 실제 체감성능을 느껴볼만한 글을 더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본 리뷰는 U+Pad8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아리마팡팡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