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 하는 나만의 이야기~~~
    Nothingdesign/사진이야기 2016. 2. 17. 17:09

    메인사진

     

     

    사진 이야기와 함께 하는 일도 한번 소개해 볼까요!!

    블로그 이사오면서 이제 4달 정도 되어가니 드디어 자리를 잡기 시작한 것도 사실입니다.

    벌써 3번째 블로그인데 도저히 네이버 블로그에서 트래픽에 따른 제약과 자유롭지 못한 레이아웃에서 벗어나보고자 티스토리로 넘어온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제는 별도 NAS 구축해서 또 한번 개인 홈페이지를 구축하기로 마음 먹기도 했지만, 현재는 메인 블로그와 육아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 http://nothingdesign.co.kr

    그리고 육아와 일상 관련 블로그: http://modulestudio.blog.me

    참고로 현재 사용하는 이 도메인은 벌써 횟수로 8년차 되어가나요.....제 블로그 생활에 있어서 하루 만명도 넘게 방문을 도와주었던 도메인인데 블로그 이전과 도메인 이전을 하면서 현재 많이 뿌려져 있었던 도메인과 연계된 사용기들은 전부 블럭 처리가 된다는점은 아쉽지만, 과감한 결정을 한 것에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이제서야 착실하게 쌓아간다는 기분이랄까요!!

     

     

    다나와 2015 우수 회원

     

    IT리뷰어로서의 시작은 2002년 다나와와 함께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올해에도 활동 열심히 했던지 우수 리뷰어로 4년째 선정이 되었네요 초기 이 행사 할때만 해도 얼마나 갈까 했는데 매년 좋은 결과 내주는것 같네요 도저히 네이버 파워블로거는 이제 관심을 접은 것은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다는 것이 현실

     

    특화되어서 커뮤니티와 현재 검색에 흔들리지 않는 블로그 운영에 더 공을 더 들여보기로 했습니다....결과적으로 잘 가고 있는것 같아요

     

     

     

     

    음 사진 빼놓을수 없겠죠 블로그나 아니 직업적으로도 15년차 디지털 카메라와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사실은 사진과 영상 모두 열심히 했습니다. 대학교때는 카메라도 2002년 당시에는 무지막지하게 비쌋던 VX2000 캠코더를 사용했었으니까요 열정이 있었던 것죠.

     

     

     

    요즘은 영상에서 보는것처럼  DSLR 하나만으로도 촬영하고 편집하면 이렇게 멋진 패러디 영상도 만들수 있어요..

    이때 공모전으로 해서 2등 했던 영상입니다.  

     

     

     

    그리고 요즘들어 핫하다는 모바일 분야

    잡지에 처음 실렷던 옵티머스 G 사진과 사용기 ㅎㅎ 재미있는 경험이였죠..

     

    국내에서 잠깐 이슈였던 레노버 제품도 이슈화 받았던 글이기도 했습니다.

    재미있는 분야예요..특히 단통법과 중국 제품들이 성장하면서 국내에서 해외 스마트폰을 소개할 기회가 더 많아진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홍미노트까지 간단하게 소개했었는데....국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어도 경쟁력적인 측면을 이제서야 출시하는 것을 본다면 참 아쉽기만 합니다. 올해 MWC 에서 제대로된 중저가폰을 기대해 봅니다.

     

     

    지난해 조금 열정적이였다 싶을 정도인 대만 방문기

    생전 처음 태어나서 가보고 싶었던 대만 ASUS 본사를 갔다왔던 이야기

    한국 ASUS에 감사할 따름이였죠^^

     

     

     

    2016년 현재 활동하거나 종료 예정인 블로거 활동

     

    <에이블스토어/에어셀 /GMC 서포터즈 / 맥스틸 서포터즈>

     

    에이블스토어 서포터즈는 장기간 활동했네요..곧 종료예정이지만 NAS 장비에 대해서 화끈하게 배웠었던것 같아요

    에어셀 프로젝터는 이번주 종료예정이네요 ㅎㅎ^^ 아쉬움이 남는 활동 GMC나 컴웨이 서포터즈는 강제성보다는 자율적으로 하는 편이라서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네요 진행중이거나 진행할 예정이지만!!

     

     

    올해 목표는 하나 블로그 제대로 자리 잡고, 디자인 관련 컨텐츠 제대로 늘려서 기존 IT쪽에만 편중되었던 내용들을 고정적인 디자인 파트쪽으로 올라갈려고 합니다. ^^

     

    올해 업무 제휴는 디자인쪽으로는 화끈하게 IOT 관련 분야는 좀더 즐겁게 블로그 활동은 누구나 믿을수 있는 정보를 맞길수 있도록 되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