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가철 스마트폰 충전기 벨킨 스위블 충전기
    이미지모바일/모바일용품 2016. 7. 25. 03:06

     

    포켓몬고~~드디어 AR이 일반 유저들에게까지 용어가 알려지기 시작했네요!!

    포켓몬 이야기를 하려는것은 아닙니다. 포켓몬고 같은 증강현실 기술 기반의 게임 진행시 문제가 되는 것이 배터리 입니다. 3D로 스마트폰 괴롭혀야 하고 카메라까지 구동이 되면서 스마트폰의 배터리 줄어드는 것이 눈에 보일 정도 입니다. 대안은 보조배터리겠지만, 이 보조배터리도 충전해야겠죠!

     

    휴가철에 가볍게 갈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충전기 벨킨 스위블 충전기를 소개 합니다.

     

     

     

    벨킨이 아이폰 출시이후부터 꾸준히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애플 제품 구입할때 벨킨 브랜드가 떠올린다는 것은 그만큼 초창기부터 꾸준한 모바일 제품군 출시가 있었을 것이다.

    품질과 디자인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이 많은 벨킨 제품이 아니던가..저도 벨킨 제품만 4종 정도 사용하고 있다.

     

     

     

    유명한 브랜드인만큼 정품이 아닌 제품들도 많다. 인증 스티커를 꼭 확인하도록 하자

     

     

     

    스마트폰 충전기이다. 대단할 것이 없는데 조금 독특한 면이 있다.

    2개의 USB포트를 제공하면서 사용하는 콘센트 공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 모두다 사용할수 있도록 디자인되고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2개의 USB포트에서는 최대 5V 2.4A 출력으로 고속 출력을 지원한다.

    단 퀄컴의 퀵차저 기술은 9V 출력은 지원하지 않는다는점!! 안드로이드 지원제품군중 고속 충전은 안된다는 의미이다. 그렇다고 일반적인 충전기의 1A 출력보다는 2배 빠른 속도이기 때문에 고속 충전 제품의 범주에 들어간다.

     

     

     

    형태적으로 일반 전원 플러그와 크게 다르지 않는다.

     

     

    추가적으로 케이블이 동봉되지 않는 기존 사용하던 케이블을 그대로 이용하면 된다.

     

     

     

    이렇게 올려놓아도 된다.

     

     

    휴가갈때 챙겨가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충전기 요즘에는 이렇게 멀티포트 충전기도 출시가 되기도 하지만 이것도 짐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방안에 콘센트가 또 한개만 있다면 충전기 사용중에는 다른 가전 사용을 못할 수가 있게 된다.

     

     

     

    벨킨에서 이 점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사용하던 전원플러그를 동시에 사용가능하면서 다른 전원 플러그 이용시 간섭을 최소화 하도록 충전 포트 부분을 360도 회전하도록 디자인을 했다.

    충전기와 1구멀티탭을 합쳐놓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하다

     

     

     

    아이패드도 문제 없이 충전이 된다. 태블릿 PC대다수 충전을 지원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실제 휴가철에 펜션에서 아이폰부터 시작해서 안드로이드 퀵차저 지원하는 S6 제품까지 모두 충전하고 부족한 충전 포트는 단일 충전기 한개를 벨킨 스위블 충전기에 연결해서 동시 충전도 해보았다.

     

     

    충전 속도는 일반 고속 충전기와 크게 차이점은 없어 보인다.

     

     

    대기전력은 0W~0.1W 사이로 매우 우수

    단일 스마트폰 충전시 제조사가 제시한 12W을 조금더 넘어서는 충전 효율과 아이패드와 동시 충전시에 24-25W을 소비한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겠지만, 집에서든지 아니면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은 벨킨의 스마트폰 충전기이다. 가장 큰 장점은 고속 충전이 지원이 되는 스마트폰 충전기이면서 1개의 전원 포트를 차지하지 않는 공간 효율성!!

    사용하지 않을때는 충전기를 치렁 치렁 보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이점이 되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